Home » 러시아를 건너다터키인들은 월요일에 다시 한번 아래 나라로 깨어났습니다.

러시아를 건너다터키인들은 월요일에 다시 한번 아래 나라로 깨어났습니다.

러시아를 건너다터키인들은 월요일에 다시 한번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정의개발당의 단독 통치하에 나라를 깨웠는데 이는 이 곤경에 처한 국가를 위한 중요한 시험으로 여겨진 기습적인 선거에서 다시 정권을 잡았습니다.

년 이상 터키 정치를 지배해온 분열적 강자에 의해 설립된 AKP 정당은 거의 모든 표가 스스로 정부를 구성할 수 있을 만큼 쉽게 개표된 의원 의회의 의석을 확보하기 위해 투표의 퍼센트를 얻었습니다. 그 결과는 이제 충분한 지지를 확보할 수 있을지도 모르는 에르도안 전 총리의 개인적인 큰 승리입니다.

또는 강력한 미국식 행정 대통령으로 그의 역할을 확장하려는 그의 논란이 되는 야망 AKP는 친쿠르드족 인민민주당이 터키 최대 소수민족과의 갈등을 처음으로 의회에 진입한 월에 처음으로 그것의 다수를 잃었습니다. 새로운 정부 에르도안에게 투표에 대한 주요한 도전은 여전히 남아있다고 말했습니다.분석가들은 그의 놀라운 승리는 쿠르드족 무장세력과의 새로운 폭력사태와 유혈 성전 테러의 급증에 대한 우려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의 첫 발언에서 통합과 청렴을 선택했습니다.

아흐메트 다부토글루 총리는 성명을 통해 패자는 없지만 승자는 있다며 추위 속에서 몇 시간을 기다려 AKP 본사 발코니에서 연설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논란보다는 행동과 발전을 더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수도 수상은 모든 터키 사람들의 인권을 보호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당신은 우리 나라에서 행해지는 더러운 게임들을 보았고 당신은 그 게임을 바꾸었습니다.

다부토글루가 말했습니다.

월 이후 터키에서 정치 지형은 극적으로 바뀌었습니다. 그 나라는 민족과 종파 노선을 따라 더 많이 분열되었습니다.

분석가들은 지난 월 쿠르드노동당과의 휴전 결렬로 인해 에르도간은 피비린내 나는 공격이 급증하자 유권자들이 민족주의 정당과 쿠르드 정당을 외면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워싱턴 소재 국방재단의 아이칸 에르데미르 의원은 일요일 일부 반군과 당을 위한 전선으로 비난하고 있는 민주당은 가까스로 선거인단 문턱을 간신히 넘어 의회에 남아 있을 뿐이라며 그러나 에르도안 총리는 다수당인 에르도안 대통령을 다시 집권시키기 위해 국민의 바카라사이트추천 공포를 이용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AKP 행정부를 위한 주요 도전들 중 하나를 앞에 두고 있는 민주국가들과 이전 터키 야당인 MPU들이 쿠르드족 평화 과정의 충돌은 쿠르드족 주요 도시인 디야르바키르에서 경찰과 시위자들 사이에 잠시 발생하였습니다.자민당의 셀라하틴 데미르타스 당수는 친쿠르드 운동가들을 겨냥한 이슬람국가 단체들의 공격이 있은 후 그의 당이 선거운동을 중단한 후 공정한 선거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큰 승리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수백만 표를 잃었지만 우리는 그가 계속 흔들리고 있는 대량 학살과 파시즘의 정책에 반대했습니다.

앙카라 반군과 PKK 반군 사이의 평화를 위해섭니다지난 달 터키 현대사에서 가장 피비린내 나는 사람들을 죽인 앙카라 평화 집회에서 쌍둥이 자살 폭탄 테러를 포함한 IS 지하드주의자들의 일련의 공격이 있은 후 지하드 폭력의 추가 위협은 여론조사를 무색하게 했습니다. 에르도안 대통령은 선거 운동 기간 동안 자신과 다만이라고 선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