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토요일 늦게 바타클라냐의 장소에 모인 ed입니다.

토요일 늦게 바타클라냐의 장소에 모인 ed입니다.

토요일 늦게 바타클란 홀 대학살 현장에 모인 ed입니다.

비록 파리가 조용하고 초조했지만 바스는 그들이 이기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술을 마시러 갈 작정이었지만 반면에 수만명의 난민들에 의해 대륙으로 도망가는 난민들은 파리 공격이 유럽 국가들이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한 그들의 탐구에 훨씬 더 많은 면도날 철조망과 다른 장애물들을 내던질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유럽 연합의 최고 관리 일요일은 파리 공격 이후에 블록 난민 정책이 재정비될 필요가 없다고 주장했고 세계 지도자들에게 망명자들을 테러리스트로 취급하기 시작하지 말라고 촉구했습니다.터키에서 열린 G정상회담에서 유럽 연합의 전체 난민 정책을 수정할 필요가 없으며 오는 토요일 정부는 당신들과 함께 난민을 수용하지 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그러나 융커는 그들에게 이것에 우리카지노 대해 진지하고 이 기본적인 반응에 굴복하지 말라고 촉구했습니다.최근 베이루트에서 발생한 쌍둥이 자살 폭탄 테러에 대한 책임이 있는 이슬람국가IS에따르면 바그다드에서 금요일 자살 폭탄 테러와 시아파를 겨냥한 도로변 폭탄 테러로 최소 명이 사망하고 명이 부상했습니다.

월 일 인질을 납치한 파리의 인기 콘서트 홀에서 적어도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 금요일에는 테러리스트들이 인질들을 붙잡았습니다.

한 관리는 제차 세계 대전 이후 파리가 본 가장 치명적인 폭력으로 도시 전역에 전개된 적어도 건의 테러 공격 중 하나가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그가 발표했다고 말했습니다. 국경을 폐쇄하고 있었습니다. 폭력은 도시 전체에 공포를 확산시켰고 불과 몇 달 전 파리 경찰 관계자는 보안 요원들이 적어도 두 명의 공격자를 살해하는 콘서트 홀에 공격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한 사람은 건물 안에 있는 대학살을 묘사했습니다.

인질들콘서트 홀에서의 죽음과 더불어 경찰 관계자는 타르론 구역의 파리 레스토랑에서 사람들이 죽었고 다른 관리들은 경기장 밖에서 폭탄이 터졌을 때 적어도 명이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관리들이 익명을 전제로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빠르게 움직이는 수사에서 공개적으로 지명되는 것이 승인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테러에 대한 즉각적인 책임과 얼마나 많은 공격자들이 연루되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그림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트위터에서 지하드주의자들이 도망을 치고 있다면 즉시 이슬람국가 과격분자들에 대한 프란체스의 군사작전을 비난했습니다.밖에 폭탄이 터졌을 때 경기장에서 대피해야 했던 올랑드는 TV 연설에서 국가는 확고하고 단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끔찍한 시련은 우리에게 다시금 어필합니다. 우리는 이 테러리스트들이 누구인지를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워싱턴에서 기자들에게 파리에 대한 공격은 무고한 시민들을 공포에 떨게 하려는 터무니없는 시도라고 비난했고 앞서 금요일 파리 북부의 스타드 드 프랑스 경기장 밖에서 두 건의 폭발이 들렸습니다.경찰 노조 간부는 두 건의 자살 테러와 폭탄 테러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