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는 가장 많은 수의 외국 전투기들을 왕래합니다.

f는 가장 많은 수의 외국 전투기들을 왕래합니다.

만약 테러리스트들을 위한 비교할 수 없는 촉진 파이프라인뿐만 아니라 시리아로 오고가는 외국 전투기들의 가장 많은 수가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의 큰 부분은 현재 유럽 연합에서 활약하고 있는 외국 전투기들의 과잉으로부터 생겨납니다 그리고 정부의 노력이 Fra에 급진적인 개인들을 더 어렵게 만들면서 덧붙였습니다.이라크와 시리아에 도달한 후 그들은 집에서 행동할지도 모른다고 금요일 경찰과 조사에 가까운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한 프랑스 국적은 콘서트장에 난입한 명의 남자들 중 한명으로 생각됩니다. IS가 그들의 항공기로 프랑스가 칼리프에서 이슬람교도들을 공격하고 더 많은 공격을 위협했다고 주장했습니다.프랑스는 시리아와 이라크 양쪽에서 IS에 대항하여 공습을 행하는 미국 주도 연합군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이라크에서 년 이상 공습을 수행해왔습니다. 이라크 쿠르드 군대는 금요일날 IS를 이라크 주요 도시인 신자르에서 밀어냈습니다.

주요 공급 경로 시리아 북동부 알홀 마을에서 IS를 퇴출시킨 안전바카라사이트 아랍과 쿠르드족의 연합군이 수요일 IS의 년 이상 포위망을 무너뜨렸습니다. 지하디스트 네트워크가 그것의 칼리프 주변 지역에서 차질을 빚으면서 시리아 정부군은 수요일 IS에 의한 년 이상의 포위망을 깨뜨렸습니다.

만약 IS가 그들의 작전 지역에서 성공을 찾을 수 없다면 그들은 지역적으로 그들의 폭력을 확장시킬 것이고 웨스트 와츠에서 파리는 그들이 이 AFPN을 할 수 있는 장소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파리에서의 테러리스트 공격에서 한국 사상자가 그것의 도시 중 어느 것이든 확인하려고 노력하는 것과 함께 보고되었습니다.

젠은 영향을 받았습니다.프랑스 수도 파리의 몇몇 지역에서 이슬람과 관련된 테러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망자 수는 일요일 밤까지 도달했으며 수백명의 부상자가 발생한 한국은 현재까지 한국인 사상자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지만 외교부의 한 관리는 계속해서 어떠한 피해도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리에서의 공격들의 발생 이후 외교부는 프랑스 주재 한국 대사관이 잠재적인 한국 피해를 감시하기 위해 비상 상황 모드로 들어간 가운데 해외에 살고 있는 한국인들의 보호를 위한 긴급 회의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한국인들은 거의 하루 전에 파리에 살고 있습니다.

외교부는 여행자들에게 안전에 대한 우려 때문에 파리나 그 인접 지역을 방문하지 말라고 충고하는 여행 경고를 내렸습니다.주한 프랑스 대사관은 이틀간의 일정으로 주한 프랑스인들의 조문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잔혹한 테러 공격으로 인해 그리고 희생자들과 그들의 가족들과 깊은 연대를 표현하기 위해서 대사관은 프랑스 사람들이 와서 조의를 표하기 위해 대사관 안에 책을 놓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토요일 저녁 서울 중심부에 있는 대사관 앞에서 테러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작은 집회를 가진 프랑스인 단체 임성남 외교부 차관이 월요일 테러 공격에 대한 애도를 표하기 위해 대사관을 방문할 것입니다.

연합독일 럭셔리 자동차 메이커 메르세데스 벤츠는 점화용 세단을 리콜할 것입니다.관련된 문제들은 일요일 정부가 말했습니다.

국토부는 월과 월 사이에 만들어진 자동차들이 월부터 그 이후에 리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 차들이 유리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