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은 월 BERLIN AP 유럽 다음 회의에서 에 가깝습니다.

om 거의 에 가까운 그것의 다음 회의 Dec BERLIN AP 유럽 우주국은 과학자들이 백만 이상의 비용으로 자유 낙하에서 어떻게 행동할지를 볼 수 있도록 금과 백금의 두 큐브를 운반하는 로켓을 목요일 발사했습니다.경박한 사업처럼 들릴지도 모르는 것은 사실 블랙홀과 은하의 어두운 구석에 보이지 않게 도사리고 있는 다른 거대한 물체에 의해 야기된 우주 시간의 파동을 측정하기를 희망하는 훨씬 더 야심찬 임무의 서막입니다. 또한 중력 파동이라고 알려진 이 파동은 세기 전에 알버트 아인슈타인에 의해 예측되었지만 결코 그런 적이 없었습니다. 직접 감지되었습니다.유럽 우주국은 잠정적으로 발사 예정인 그 임무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먼저 그것이 중력파의 미세한 영향을 측정할 수 있을 만큼 외부 영향으로부터 물체를 잘 보호할 수 있는지 시험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간섭이 없는 궤도에 환경을 만들 수 있는지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수행할 수 있는 장소를 보고 싶습니다.그의 높은 정밀도 측정은 에어버스 디펜스와 스페이스에서 지구 관측 항법 및 과학을 위한 마이클 멩킹 수석 부사장이 말했습니다.

그 회사는 LISA 패스파인더 임무의 주요 기술 계약자입니다.

현지 시각 목요일 오전 프랑스령 기아나의 ESA 우주항에서 발사된 지 시간 만에 베가 로켓으로부터 분리된 검색 광고 마케팅 탐사선은 월 중순까지 우주선의 첫 신호를 받은 후 쿠루와 다름슈타트 독일의 관제실에서 환호와 포옹을 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행성들의 중력이 태양의 중력에 의해 균형을 이루는 지구로부터 약 백만 킬로미터 떨어진 궤도 에 있습니다.

금과 백금으로 만들어진 정육면체는 우주 입자와 측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간섭으로부터 그것들을 보호하는 상자 안에서 조심스럽게 방출됩니다.

민감한 레이저에 의해 수행된 레이저는 백만분의 미터의 백만분의 미터의 움직임을 탐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가장 큰 적은 위성을 치고 그것을 이리저리 밀어내는 태양으로부터의 빛입니다.라고 LISA 패스파인더 임무에서 일하는 과학자 올리버 젠리치는 말했습니다.이것에 대항하기 위해 위성은 그것을 올바른 궤도에 유지하고 자유 낙하하는 큐브들이 상자의 내부로 충돌하는 것을 막기 위해 탐사선 위치에 작은 수정을 할 수 있는 나사의 공급된 추진기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중력파의 영향을 측정하기 위해 거의 완벽한 우주 격리실을 제공해야 합니다.

Finder mission 그 자체는 중력파를 감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킬로그램의 큐브가 그들의 상대적인 위치에 영향을 미칠 만큼 충분히 큰 물체들 단지 센티미터 떨어져 있기 때문에 그것이 육안으로 그것이 보여야 할 것입니다.

Jennrich 대신 진짜 측정들은 후속 오류를 위해 거의 년을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잠정적으로 LISA라고 불리는 그것은 서로 백만 킬로미터 떨어진 삼각형에 위치하는 개의 위성을 포함할 것입니다.

그들은 함께 은하수의 중심에 위치한 것으로 생각되는 초질량 블랙홀과 같은 거대한 물체에 의해 야기되는 중력파를 탐지할 수 있습니다.

야 합니다.고 Jennrich는 말했습니다.

파도는 또한 과학자들이 은하의 중심에서 일어나는 많은 일들을 흐리게 하는 먼지와 파편들 사이로 볼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LISA가 발사될 때쯤에는 지상에 기반을 둔 실험이 이미 첫 번째 중력파를 감지하는 데 성공했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