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Sivadas라는 본명이 있는 가수의 변호사가 AF에게 말했습니다.

S Sivadas라는 본명을 가진 가수를 위한 변호사는 AFP에 전화로 말했습니다.

그것은 정부 소유의 주류 상점에 관한 것이었고 그는 정부와 Jayalithaha를 비난했습니다.

그는 그의 의뢰인이 주의 수도 Chennai로 끌려갔으며 Jayaram 장관이 Tami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고 덧붙였습니다.

팬들이 그녀를 단순히 암마 어머니로 알고 있고 장관들이 그녀의 앞에 엎드린 것으로 알려진 곳에서 전 영화배우는 단지 루피 센트에 점심을 제공하는 암마 매점을 포함한 일련의 포퓰리즘적인 계획들로 많은 유권자들의 충성심을 얻었습니다.

지난 해 총선 캠페인 동안 그녀는 엄청난 돈을 벌었습니다.전기 블렌더 염소와 소량의 금을 포함한 사은품을 나누어 줌으로써 그의 보석 청원이 받아들여질 예정이었던 월요일까지 감옥에 있을 것 같다고 일본 은행은 금요일 세계 위의 경제 기록인 AFPTOKYO AFP가 더 약한 자료에도 불구하고 그것의 거대한 경기 부양 프로그램을 확장하는데 불을 질렀다고 말했습니다.

불황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

면밀하게 지켜본 회의 후에 짧은 성명서에서 BoJ는 그것이 그것의 기록적인 억 엔의 자산매입 계획을 고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앙은행은 또한 그것의 반년마다의 인플레이션과 성장 전망을 발표하는데 특히 중국에서의 해외 약세가 일본이 약한 인플레이션과 다른 BoJ를 방출할 가능성을 지적했던 금요일의 가계 지출 수치를 일본에게 해칠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그것의 전망을 철회할 것이라는 추측과 함께 그것의 반년마다의 인플레이션과 함께. 경기 침체에 대항하기 위한 자극의 물결 금요일 정책 회의는 성장을 촉진하고 년 안에 인플레이션을 퍼센트로 증가시키기 위해 월에 시작한 프로그램을 확장함으로써 시장에 충격을 준 후 년 후에 왔습니다.

Abenomics라고 불리는 총리 신조 아베스의 성장 블리치의 초석입니다.처음에는 주식시장 랠리를 시작하고 엔화 약세는 기업 이익에 활력을 줍니다.

그 발표 후에 달러는 뉴욕에서 엔화에서 엔화로 떨어졌고 유로화는 엔화에서 엔화로 떨어졌습니다.도쿄 증시의 기준인 닛케이평균주가지수는 발표 후 몇 분간 더 떨어졌지만 주요 무역 상대국인 중국에 대한 수출이 약세 인플레이션과 함께 침체되고 국내 소비 지출 또한 성장에 제동을 걸면서 오후에는 일본이 더 높은 홈페이지 노출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빠르게 다시 상승세로 돌아섰습니다.경제는 분기에 수축되었고 아베는 그의 프로그램이 제한적이었던 그의 프로그램의 광범위한 영향과 함께 규제된 경제를 흔들기 위한 그의 노력에서 고군분투했습니다. 그것이 그것의 수십 년 된 국가들을 폐지할 것이라고 목요일 발표하면서.

신화통신은 신화통신의 마이크로블로그에서 모든 커플들이 모든 커플들이 균형잡힌 인구발달과 노령인구를 다루기 위해 모든 커플들이 단지 하나의 도시 커플들로만 제한했던 남아있는 제한을 없애는 것을 허락하는 모든 커플들을 허락하는 결정은 그들의 마이크로블로그에서 말했습니다.그 결정은 오랫동안 가장 부담스러운 가족생활의 방해중 하나로 여겨졌던 인기없는 정책과 함께 사라집니다. 그 결정은 최근 몇년동안을 통하여 나라들의 경제와 사회발전을 계획하는 파티들의 중앙위원회의 회의를 뒤따르는 공산당 코뮈니케에 포함되었습니다